2023 홀리데이 메이크업 컬렉션
우연히 샤넬 공식 홈페이지에서 립제품 구입하려다가 발견한 컬렉션 화려하고 아름다워서 상세히 포스팅해 보려고 한다.
샤넬 메이크업 크리에이션 스튜디오는 풍성한 아르데코 스타일과 호화로웠던 광란의 1920년대에서 영감을 받은 2023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이는데 이번 홀리데이 시즌은 왜 이리도 나의 취향인지 사심 가득한 제품 소개이다. 먼저 아이 메이크업 제품부터 살펴보자.
뤼미에르 그라피크
시퀸 장식이 새겨진 5가지 아이섀도로 이루어진 팔레트를 눈으로 보면 플래티넘 베이지와 매혹적인 브론즈에서부터 반짝이는 블랙과 로즈 골드, 다이아몬드 화이트까지, 반짝이는 진귀한 컬러는 가브리엘 샤넬의 감각적인 드레스를 떠올린다. 2023 홀리데이 컬렉션을 위해 광란의 1920년대를 가득 채운 신비로운 열정과 에너지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익스클루시브 크리에이션이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 팔레트는 빛을 포착하고 색채 대비를 이루는 5가지 컬러로 이루어져 있다. 플래티넘 베이지와 브론즈에서 쉬머링 블랙, 로즈 골드, 다이아몬드 화이트까지 진귀한 시퀸 패턴을 새긴 아이섀도는 가브리엘 샤넬의 매혹적인 것이 특징이다. 이 팔레트로 눈가를 환하게 밝혀 시선을 사로잡는 메이크업 룩을 연출해 보자. 전부 다 사용하기는 어려워 내가 기존에 가지고 있는 섀도에 한층 더 풍성한 컬러를 표현하기에 참 좋았다.
사용 방법
팔레트에 들어 있는 폼 팁 브러시를 사용하여 눈꺼풀 전체를 오르 로즈로 쓸어준 뒤 눈썹뼈까지 발라준다. 그리고 브론즈 컬러를 사용해 눈매를 강렬하게 표현해 준다. 위쪽 및 아래쪽 속눈썹 라인을 따라 아이라인을 그려보자. 브러쉬 끝부분으로 블렌딩해 스모키 효과를 주면 마무리된다. 입체적인 느낌을 주고 싶다면 느와르 셍티엉을 사용해서 또렷하고 위쪽 속눈썹 라인을 따라 아이 라인을 그려보자. 눈꺼풀 중앙에 베쥬 플라틴을 바르고 안쪽 눈꼬리와 눈썹뼈를 따라 블랑 디아망을 발라 눈가를 환하게 밝혀준다.
페이스 제품
쉽게 말해 치크나 포인트 하이라이터이다. 제품명은 듀오 뤼미에르이다. 팔레트 표면을 장식한 시퀸 모티프를 그대로 새겨 넣은 일루미네이팅 파우더 듀오를 만나보자. 핑크 샴페인과 크리스털 화이트는 눈부시게 빛나는 가브리엘 샤넬의 1920년대 작품을 떠올리게 하며, 투명한 광채로 얼굴을 환하게 밝혀준다. 일루미네이팅 파우더 듀오는 1920년대 가브리엘 샤넬이 공개한 화려한 작품을 연상시키는 시퀸 모티프가 새겨져 있다. 밝고 관능적인 핑크 샴페인과 크리스탈 화이트 컬러는 실크처럼 은은하게 빛나는 광채로 얼굴을 환하게 밝혀줍니다.
사용 방법
메이크업 마지막 단계에서 얼굴의 주요 부분에 사용해 주세요. 먼저 광대뼈를 쓸어준 뒤 관자놀이까지 발라줍니다. 콧등에 발라 하이라이트를 표현해 주세요. 핑크 샴페인과 크리스탈 화이트의 두 가지 컬러는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립 제품
이번 시즌 립제품 명은 루쥬 알뤼르 렉스트레이다. 아르데코의 미학 코드에 따라 재해석한 루쥬 알뤼르 렉스트레를 확인해 볼 수 있으며 아이코닉 블랙 & 골드 립스틱 케이스 안에 2가지 리미티드 에디션 컬러를 포함한 선명한 4가지 립스틱이 담겨 있다. 클릭 메커니즘과 테두리 도금 장식을 적용한 사례로 찾아보면 선명하고 강렬한 색채와 맑게 빛나는 래디언스 마무리, 립 케어 효과를 모두 얻을 수 있는 루쥬 알뤼르 렉스트레 립스틱은 2023년 홀리데이 컬렉션을 위해 황금빛으로 선보인다. 아르데코의 미학 코드에 따라 재해석한 아이코닉 케이스 안에 네 가지 매혹적인 컬러가 담겨 있다. 선명하게 반짝이는 새로운 리미티드 에디션 컬러인 로어링 퍼플과 미드나잇 레드 그리고 클래식 컬러인 베쥬 브뤼와 루쥬 쀠쌍을 만나 볼 수 있으며 매화꽃 추출물과 식물성 왁스를 함유한 수분 충전 & 입술 보호 포뮬러 립스틱으로, 입술에 부드럽게 발려 눈부시게 반짝이는 선명한 메이크업 룩을 표현해 준다. 컬러별 종류는 미드나잇 레드는 메탈릭 레드, 로어링 퍼플쉬머링 크림슨, 베쥬 브뤼는 라이트 핑크 베이지, 루쥬 쀠쌍은 강렬한 레드이다.
사용 방법
단 한 번의 터치로 부드럽고 정교하게 바를 수 있다. 먼저 립 컬러를 윗입술의 입꼬리부터 안쪽으로 바른 다음 아랫입술의 한쪽 입꼬리에서 반대쪽 입꼬리까지 바르면 좋다. 루쥬 알뤼르 렉스트레는 르 크레용 레브르와 함께 사용해 섬세한 입술 라인을 그릴 수 있다.
네일제품
르 베르니
고르고 매끈하게 발리는 샤넬 르 베르니로 네일을 보호하고, 눈부시게 빛나는 선명한 컬러를 표현해 보자. 고농축 피그먼트와 샤넬의 독자적인 까멜리아 유래 세라마이드를 함유한 새로운 포뮬러는 섬세하고 균일하게 발리며 오랜 시간 화사하게 빛나는 래커 피니쉬 효과를 준다. 넓고 납작한 브러시를 사용해 네일 컬러를 쉽게 정확하게 바를 수 있다. 가브리엘 샤넬은 초창기부터의 의도와 일치하며 탁월한 제품을 선보여야 한다는 자신만의 원칙을 세웠다. 지금까지도 샤넬 하우스는 가브리엘 샤넬의 원칙을 충실히 지켜가고 있다. 더블 C 로고를 새긴 드레스와 주얼리, 향수 그리고 네일 컬러까지 제품을 구상한 디자이너와 제작자의 의도에 따라 전형적인 틀에서 벗어나 파격적인 혁신을 안겨준다. 르 베르니 컬러는 샤넬만의 고유한 스타일을 이다. 트렌드를 따라가는 데 그치지 않고 아방가르드와 자유라는 샤넬의 문화를 고스란히 반영 했다.
사용 방법
샤넬 네일 리추얼에 따라 화사하게 빛나는 선명한 컬러를 연출해 볼 수 있는데 르 윌 까멜리아로 큐티클에 수분을 공급한 뒤, 큐티클을 부드럽게 밀어낸다. 다음으로 라 바즈 까멜리아로 손톱을 보호하고 매끄럽게 만든다. 그리고 르 베르니를 두 번 덧바른다. 마지막으로 그 위에 르 젤 코트를 발라 풍부한 광택을 입혀준다.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알려주는 뷰티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메이크업 필수 아이템 디올 포에버 글로우 베일 프라이머 (78) | 2024.01.03 |
---|---|
모다모다 블랙샴푸 업그레이드 제로그레이버전 출시 (61) | 2024.01.02 |
한혜진 픽 넷세린 극강의 보습효과 (56) | 2023.11.24 |
한소희 픽 로레알파리 헤어오일 (56) | 2023.11.17 |
믿음의 보습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크림 (59) | 2023.11.1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