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알려주는 뷰티 정보

우아함을 주는 가을 향수 가브리엘 샤넬 에쌍쓰

by 뷰티로움 2023. 9. 12.
반응형

출처 샤넬 공식홈페이지

 

가브리엘 샤넬 에쌍스를 만나보세요. 쟈스민과 일랑일랑, 오렌지 블라썸 그리고 그라스 튜베로즈의 네 가지 꽃향기가 어우러져, 자신만의 길을 만들어가는 빛나는 여성을 위한 향을 펼쳐냅니다.(출처 공식홈페이지)

코코 샤넬

샤넬이라는 브랜드 이름만으로도 벌써 마음이 설레는 이유는 뭘까? 어떤 제품이든 구매자들의 마음을 알고 만드는것 같다. 가방이며 뷰티제품이며 의류, 액세서리까지도 말이다. 샤넬의 역사는 선구적인 패션 디자이너 코코샤넬 여사의 이야기로 시작된다. 가브리엘 코코 샤넬은 1883년 프랑스 사우무르에서 태어났으며 어머니가 돌아가신 후 고아원에서 자랐고 바느질과 자수 기술을 배웠다고 한다. 디자인만 보면 상류층이거나 귀족일것 같았는데 의외였다. 그 후 1900년대 샤넬은 파리에 부티크를 열며 모자를 만드는 일을 시작했고 그녀의 단순하고 우아한 디자인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고, 의류로 확장하여 편안하고 기능적인 의류를 소개함으로써 여성 패션에 대혁신을 일으켰다. 그리고 1920년대에 샤넬은 시대를 초월한 스타일의 상징이 된 미니블랙 드레스를 디자인했으며 여성복을 위해 바지와 저지 원단을 이용한 의류를 개발했다. 항상 무언가에 도전하는 정신이 멋진거 같다. 그 후에도 1921년 샤넬은 세계에서 가장 유명하고 오래 지속되는 향수 중 하나인 샤넬 넘버 5를 소개했다. 제2차 세계 대전 동안 샤넬의 패션 하우스는 일시적으로 문을 닫았지만, 그녀는 1950년대에 샤넬 수트와 상징적인 샤넬 2.55를 포함한 퀼팅 핸드백을 소개하며 패션계로 의기양양하게 돌아왔다. 지금 이 백은 1000만원을 훌쩍 넘었다. 나도 결혼 할때 꼭 갖고 싶어 예물로 받았는데 그때 가격이 600만원대 였다. 역시 샤테크라는 말이 이래서 나오는것 같다. 코코샤넬은 1971년 그녀가 사망할 때까지 패션 산업에서 계속해서 유명한 인물이었으며 시대를 초월한 우아함과 혁신으로 유명한 브랜드는 디자이너 칼라커펠트와 창조적인 디자이너들의 노력으로 계속 번창하고 있다. 지금의 샤넬은 기성복, 액세서리, 향수 및 화장품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는 세계에서 가장 명망 있고 영향력 있는 패션 하우스 중 하나이다. 브랜드의 상징적인 더블 C 로고와 클래식한 디자인은 계속해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샤넬은 역사를 통틀어 세련미, 혁신, 시대를 초월한 스타일과 동일시되어 고급스러움과 패션의 우수성을 상징해왔다. 오늘 내가 알려주고 싶은건 샤넬 에쌍쓰다 향수인데 너무 가을의 느낌이 풍부하고 유행을 타지 않는 고전적인 우아함을 가질 수 있게 하는것 같다. 면세점에서 꼭 사는 항목이기도 하다. 샤넬은 향의 전반적으로 깊이가 있는데 이는 고품질의 프리미엄 재료를 사용한다고 한다.

공식 홈페이지 구매정보

샤넬 에쌍스 특징

샤넬의 조향사 올리비에 뽈쥬가 탄생시킨 태양빛을 머금은 플로럴 향수이며 가브리엘 샤넬에게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가브리엘 샤넬 에쌍스는, 자신이 무엇을 원하는지 잘 알고 있고 자유롭게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는 여성을 위한 향수이다. 여성 본연의 자아를 표현해주고, 자신만의 아우라를 선사한다고 한다. 역시 아우라 중요한거 우린 내심 알고 있다. 매우 얇고 정교한 유리로 만들어진 정사각형 보틀 속 향수는 마치 무중력을 떠다니는 것처럼 보이며 보틀의 라벨과 캡은 짙고 풍부한 골드 컬러를 표현한다.

 

에쌍스 성분

가브리엘 샤넬 에쌍스는 태양빛을 표현한 풍부한 향을 선보이며 이국적이고 강렬한 자스민, 생동감 넘치는 과일 향이 매력적인 일랑일랑, 신선하고 반짝이는 오렌지 블로썸, 그리고 부드럽고 섬세한 그라스 튜베로즈를 포함한 4가지의 꽃향기가 어우러져 꽃이 지닌 달콤한 꿀을 연상시키는 플로럴 향이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어떠한 꽃보다도 매혹적인 그라스 튜베로즈가 마법과 같은 매력을 발산하며 따뜻하게 감싸 안는 포근한 잔향을 나타낸다. 가브리엘 샤넬 에쌍스는 소량만으로도 강렬한 향기와 아우라를 발산하는 향수이다. 한번만 뿌려도 오래 향이 가기 때문에 과한 사용은 추천하지 않는다. 가방 안쪽이나 스카프 끝자락에 살짝 씩 뿌려도 좋다.  그리고 샤넬은 선물하기 참 좋게 패키지 자체가 우아하다. 샤넬은 향을 표현하는 데 패키지에 중점을 둔다고 한다. 병과 포장은 전형적으로 우아하고 브랜드의 고급 이미지를 표현하기 딱 좋은거 같다.

 

 

반응형

댓글